NOTICE
2021년 PGC 포인트 순위 중간 발표
2021년07월27일 (화)

안녕하세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팬 여러분.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GC)을 향한 여정 PCS4에서 4개 권역의 챔피언들이 등장했습니다. 

각 권역의 최정상 자리를 차지한 우승팀에 축하의 박수를 전달 드리며, 지금까지의 권역별 PGC 포인트 획득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유럽


Virtus.pro가 PCS4의 챔피언으로 등극하면서 PGC 포인트 순위를 1위로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절반만큼의 포인트 획득 기회가 남아있는 만큼, 유럽에서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게 될 8개의 팀은 누가 될지 기대됩니다.

유럽 권역에는 총 8개의 시드가 배정되며, 이중 서유럽, 동유럽 그리고 중동&아프리카 지역에 각각 1개의 지역 시드권이 배정됩니다. 

아직 포인트 순위를 뒤바꿀 수 있는 충분한 양의 포인트 획득 기회가 남아있는 만큼, 현재 진행 중인 ESL PUBG Masters 2021 Europe Summer와 곧 다가오는 PCS5에서 여러분의 최애 팀을 응원해보세요!


유럽 권역의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 진출 포인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바로가기



아메리카


Soniqs가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PCS4를 지배하면서 아메리카 권역의 PGC 포인트 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아메리카 권역에는 총 6개의 시드가 배정되며 북아메리카 그리고 라틴아메리카 지역에 각각 1개의 지역 시드권이 배정됩니다.

아메리카 권역도 유럽 권역과 마찬가지로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 진출을 위한 귀중한 포인트를 획득할 기회가 2번 더 남아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ESL PUBG Masters Americas: Phase 2와 앞으로 다가오는 PCS5에서 여러분의 팀을 응원해주세요!


아메리카 권역의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 진출 포인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바로가기



아시아


Petrichor Road가 PCS4 우승으로 아시아 권역의 최강자로 올라서면서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 2021을 향한 포인트 순위 또한 1위로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PCS ASIA를 통해서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8팀 만이 PGC 2021을 향한 시드권을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또, 아시아 권역에는 총 4장의 지역 시드권이 추가로 배정되며 다음과 같은 지역/이벤트를 통하여 시드권이 배분됩니다.

  -PWS

  -PCL

  -차이니즈 타이페이

  -일본


아시아 권역의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 진출 포인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바로가기



아시아 퍼시픽


Buriram United Esports가 PCS4 아시아 퍼시픽 권역의 챔피언으로 등극하면서 가장 먼저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 진출을 확정 지었습니다.

아시아 퍼시픽 권역에는 총 6개의 시드권이 부여됩니다.


  -아시아 퍼시픽 권역에서는 PCS4와 PCS5 우승팀에 각각 한 장씩, 총 2장의 PGC 진출권이 즉시 제공됩니다.

  -글로벌 대표성을 위하여 시드권 2장이 아래 지역에 제공됩니다.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태국팀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베트남팀

  -나머지 시드권 2장은 최종 포인트 순위에 따라 제공됩니다.


아시아퍼시픽 권역의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 진출 포인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바로가기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GC)을 향한 여정의 절반이 남은 가운데, 치열한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ESL PUBG Masters 그리고 PWS, PCL과 같은 지역별 이벤트를 통해 팬 여러분들의 최애 팀들이 소중한 PGC 진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PCS5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달 공지를 통해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응원과 여러 의견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목록